본문 바로가기
Health

온가족 코로나 확진일때 격리해제날?

by 고복수. 2022. 1. 19.
반응형

오늘은 드디어 1월9일(일) 에 확진된 무니혀니 가 10일째 되는날
즉 격리해제가 되는 날이다.

하지만, 다음날인 1월10일(월)에 와이프가 확진이 되고,
그 다음날은 1월11일(화)에 내가 확진이 되었기 때문에 ,
마지막 확진자인 내가 해제가 되는날이 곧 모두가 해제가 되는날이라고 보면 된다.


7살 남자아이가 10일동안 현관문 밖에도 나가지 않고 , 집에만 있는다는건
진짜 아이나 부모한테 모두 힘든 일이다.

10일동안 , 힘겹게 무니혀니를 버티게 해준건
톰과제리 클래식, 해리포터 , 마이펫의이중생활 등 에 영상물이다. ㅋㅋ

유치원의 zoom 수업이 없었다면 진짜 끔찍했을 것이다.

몇일만 더 버티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