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코로나 확진으로 먹고 있는 약

by 고복수. 2022. 1. 13.
반응형

오늘로 

아들은 코로나 확진 5일차, 와이프는 4일차 , 나는 3일차 이다. 

 

방송에서 많이 보기도 했지만, 그래도 뭔가 치료제가 있을 줄 알았다. 

 

나는 어제 2일차에 , 타이레놀과 종합감기약으로 버티기에는

인후통(목이 너무 갈라지듯 아프고)과 가슴통증이 있어서, 

평소에는 꺼려하던 항생제를 처방받고 싶었다. 

 

그래서 하루 2번 있는 전담 병원 간호원과 통화시에,

통증을 말하고 , 약을 처방해달라고 요청을 했다.  

 

그러면 동네 약국에서 전화가 온다. 약 가져가라고~~~

근데, 우리는 온가족 모두 확진이라, 나갈수가 없는 상황인데, 

보통 이럴 경우는 보건소 직원이 배달을 해준다고 하는데, 좀 시간이 오래걸릴수도 있다고 한다. 

그래서 우선 장모님찬스로 장모님께 부탁을 해서, 집 앞 문앞에 놓아 달라고 해서 받았다. 

약을 복용했으니, 어제밤은 괜찮을지 알았는데, 

가슴통증은 어느정도 없어졌는데, 목은 아직도 많이 아프다. 

그리고 신기하게 졸려서 일찍자는데, 확진이후로 매일 새벽3시에 자동으로 눈이 떠진다. 

 

그리고, 비타민C를 챙겨먹을려고 노력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