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rlyStore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Plus

by 고복수. 2022. 4. 26.
반응형

드디어 , 로보락 청소기 S7 Plus 를 구입해서 사용해보았다.

로보락S7plus

로보락 청소하는 모습


처음에는 하루 2번 예약청소를 걸어놓았습니다.
오전에는 진공청소만 , 오후에는 물걸레질만 .

삶을 세상 편하게 해주는 로봇청소기 ,
근데, 퇴근해서 집에 문을 열면 걸레 냄새가 난다는 민원이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 우선 걸레 3개를 하루씩 돌려 쓰기로 했고,
매일 물걸레는 굳이 필요 없는거 같아서,
월 목 : 물걸레
화수 금 : 진공청소만
이런씩으로 예약을 돌리기로 했습니다.

물걸레시 정밀/강함 모드 로 하면 38평 인 우리집에서는 물이 좀 부족하게 끝나는 느낌이어서,
일반/강함 이정도로 돌리기로 했는데,

로보락의 장점은 지금 로보트가 어디를 청소하고 있는지 앱에서 보기좋게 표현한다는 점입니다.
그것도 지가 알아서 집을 map으로 변환해서 표현해주네요.
‘저곳은 가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하는 곳이 있다면 ,
구역지정도 되고, 지도에서 빨간선으로
가상의벽을 만들면 그곳은 벽으로 인지하여 그곳으로는 안가게 됩니다.

사용하다 보니, 걸레를 빨아주고 물도 자동보충해주는 S7 Maxplus 를 사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